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성신여대 맛집, 제순식당 위치, 메뉴, 가격, 제육볶음, 불고기, 순두부찌개, 한식 맛집

by 여행별 2020. 5. 9.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저의 최애 식당중 하나인 제순식당에 다녀왔어요

제순식당은 성신여대근처에 있습니다

돈암동 맛집을 많이 다녀봤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제순식당이 제일 좋아요ㅜㅜ

집밥 처럼 깔끔하면서도 진짜진짜 맛있어서

밥이 막 들어가거든요...ㅋㅋㅋ

특히 자취하는 분들이라면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겁니다!

 

 

 

 

 

 

위치

성신여대역 1번출구에서 5분정도만 걸으면 나와요

골목이라 조금 헷갈리니까 지도를 잘 보고 들어가세요!

 

 

 

 

 

 

 

 

 

원래 이자리가 아니었는데 이사하셨더라구요

위치는 바로 옆이라서 헷갈리진 않았어요

확장이전을 했다는것 만으로도

장사 잘 되는 맛집 인증이죠 

 

 

 

 

 

 

앞에도 메뉴가 깔끔하게 써있네요

 

 

 

 

 

 

메뉴

각종 볶음요리들이랑 찌개 두종류가 있어요

딱 간단한 구성이라 더 좋은거같아요

평소에는 간장불고기를 많이 먹었었는데

이날은 제육볶음을 시켜봤어요

참고로 한명당 하나의 메뉴를 시키시면

찌개가 6천원이 아니고 2천원에 추가 가능해요

그래서 보통 제순식당에서는 메뉴 하나씩 시키고 찌개 추가해서 먹습니다

 

 

 

 

 

 

 

밑반찬

밑반찬과 밥을 먼저 주셨어요

깔끔하죠? 

반찬들도 다 맛있어서 다먹었어요ㅋㅋ

특히 저는 마늘짱아찌가 너무 맛있더라구요ㅜㅜ

 

 

순두부 찌개가 나왔습니다!!

요런 매콤한 순두부찌개 저 진짜 좋아하거든요

이거만 있어도 밥 두공기는 먹을듯..

 

 

 

 

제육볶음도 나왔습니다!

너어어어어무 맛있어요

저 밥 두공기 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결제하시면 밥 추가가 공짜입니다!

저도 계좌이체해서 밥 추가 한거 할인받았어요~

 

 

 

 

 

완전 잘 차린 집밥이죵?

예전에 자취할때 여기서 밥먹으면 그렇게 든든할 수가 없었어요

참고로 포장해가시면 고기양을 많이 주시니까 

근처에 자취하는 분들은 포장해서도 많이 드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