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일품, 가격, 메뉴, 위치, 순천 맛집, 순천만습지 맛집, 꼬막, 게장

by 여행별 2020. 5. 21.
반응형

순천에 여행가면 꼭 들르는 곳이 있죠

바로 순천만 갈대 습지!

저도 이번 순천여행때 순천만습지를 들렀어요

 

습지 입구앞에보면 식당이 많이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일품이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그 앞에 식당들은 거의 다 게장 꼬막 정식을 팔고 있어요

그리고 가격도 담합했는지 전부 17000원 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아무대나 가자 해서 

눈에 띄었던 일품으로 들어가게됐습니다

 

 

 

 

 

 

위치

순천만습지 정말 바로 앞에 있어요

간판도 대문짝만하니까 찾기 어렵지 않을거에요

 

 

 

 

메뉴

메뉴는 이렇게 입니다

정식은 게장 꼬막정식이랑 일품스페셜 

이렇게 두가지 준비되어있네요

저희는 게장꼬막정식을 시켰어요 

 

 

안주랑 추가메뉴도 참고하세요!

 

 

 

 

짠~~~

한~상이 나왔습니다

 

 

 

 

 

일단 간장게장!

양념게장도 주셨는데 사진이 없네요

이거 맛있었어요

근데 이게 돌게라서 엄청나게 딱딱해요

전에 돌게게장 먹었다가 엄청 불편한적 있어서

별로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주인 아주머니께서 게장 다리만 모은것을 좀 더 주셔서 도구로 아예깨서 먹으니까 

입도 베이지 않고 살도 꽉찬거 그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다리는 별로 안먹을라고 했는데

아주머니가 먹어보라고 해서 먹었더니 완전 맛있었어요

여러분들도 다리 꼭 드세요!

 

 

 

꼬막무침

맛있게 무친 꼬막 무침이에요

다시봐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새콤새콤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그냥 먹어도 되지만 

 

요렇게 큰 그릇을 주시는데 여기에 밥이랑 비벼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무채도 너무 아삭아삭하고 부드럽고 좋았어요

 

 

 

 

큼직한 피꼬막도 있어요

쫄깃쫄깃 하니 너무 맛있었던...

 

 

 

 

통으로 삶은 꼬막도 이만큼이나 주시는데요

그냥 먹기도 하고 옆에 꼬막무침에 더 넣어서 먹기도 했어요!

 

 

 

 

생선구이도 요렇게 있습니다

 

 

 

 

전체컷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다양한 반찬이 나와요

떡갈비도 너무 맛있고 갓김치같은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었습니다!

순천만 습지 방문하신다면 꼭 꼬막게장정식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