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광장시장, 육회 맛집, 창신 육회, 위치, 가격, 메뉴

by 여행별 2020. 5. 9.
반응형

 

올만에 친구를 만나서

제가 좋아하는 광장시장에 갔어요!

광장시장하면 당연 육회랑 빈대떡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저도 친구랑 육회집으로 달려갔습니당!

광장시장에 유명한 육회집이 많아서 어딜갈지 정하기 애매했어요

처음엔 부촌육회를 가려고 했는데

식당안에 완전 화장실 냄새가 나는거에요

진짜 화장실 안에 있는거 같을 정도로 냄새가 많이 나서

바로 나와서 옆에 있는 창신육회로 갔습니다

뭐 광장시장 육회는 거기거 거기라고 생각하거든요ㅋㅋ

 

 

 

 

 

 

위치

창신육회도 지점이 몇개 있는거 같은데

저희는 본점으로 갔어요

 

 

 

 

 

부촌육회나 자매집보다는 확실히 한산하더라구요

 

 

 

 

메뉴, 가격

육회, 산낙지, 육회탕탕이, 육회비빔밥, 국수, 파전

등등 있을건 다 있어요

저희는 육회탕탕이 (28000원)를 시켰습니다!

 

 

 

 

육회탕탕이와 소주하나

 

 

 

 

 

내부는 넓고 깨끗하죠?

 

 

 

 

소고기 국이 나왔습니당

저는 소고기국이 넘 좋아요

시원 칼칼 하고 고기도 맛있고~~

 

 

 

 

요렇게 마늘, 고추, 쌈장도 주십니당

 

 

 

 

 

그리고 소스는 역시 기름장!

 

 

 

 

육회 탕탕이가 나왔어요!

무순이 너무 꽃혀져있어서 웃겼어요ㅋㅋㅋ

탱글탱글해보이는 저 노른자 넘 이쁘지 않나요

저는 사실 산낙지 안먹어봤거든요

저는 엄청 꼬물거릴줄알았는데 

산낙지가 기운없더라구요

썰어둔지 좀 된거같은 느낌이었어요

 

 

 

 

김도 같이 먹으라고 잔뜩 주셨습니다

요 김 참 맛있죵!ㅎㅎㅎ

참기름장에 찍어서 김이랑 먹으니까 

후딱 사라져버린 탕탕이

(뱃속의 남은 자리는 빈대떡으로 채우고 왔습니당...ㅋㅋ)

 

 

다른 육회집에 사람이 너무 많으면 근처 아무 육회집에 가도 다 맛있는거같아요~!

다들 맛있는 육회드시고 광장시장에서 즐건 시간 보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