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구례 육회비빔밥, 평화식당, 그냥그래요, 잎새주

by 여행별 2020. 5. 12.
반응형

저는 지금 구례 여행을 왔습니다!

일단 도착해서 점심으로 먹었던
평화식당을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여긴 육회전문점이에요
구례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구례 식당 검색해봤을때 위쪽에 나오고
저희가 또 육회비빔밥이 끌려서 갔는데
사실 저는 그냥 그랬습니당..ㅎㅎ
근처사시는분들은 그냥 가서 점심먹기 괜찮을 수 있는데

딱히 여행와서 갈 만한 맛집은 아닌듯ㅎㅎ


메뉴

메뉴는 간단합니당
육회랑 육회비빔밥!
저희는 세명이서 다 육회비빔밥으로 시켰어요

내부

근처에서 점심먹으러 오신분들이 좀 계시더라구요
사람들 있을땐 못찍고 가시고 나서 찍어서 뭔가
어수선하게 나온듯ㅋㅋ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 3종류입니다
전라도 김치 맛있쥬ㅎㅎ

오자마자 보리새우국을 주전자에 이렇게 주셨어요ㅋㅋㅋ
특이하죠ㅋㅋ

이거 맛있더라구요 깔끔하고
뭔가 게맛같기도 하고

비빔밥이 나왔습니다~
그릇째로 불에 올렸던거같아요
지글지글하는 소리 나는 그릇을 이렇게 가져다 주셨어요

참기름 냄새가 좋습니당

맛은 그냥 비빔밥 맛이었어요 ㅋㅋㅋ
육회가 막 신선하진 않아서 그냥 그랬어요
콩나물이랑 다른 나물들이 맛있어서 괜찮았는데
차라리 그냥 비빔밥으로 파는게 나을거같은느낌
올라간 육회도 적고 좀 냄새납니당...

잎새주 한병 마셨어요
저는 낮이라 안마셨는데
여기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이 들어가네요ㅋㅋ

막 추천하고싶은 곳은 아니라서 간단 리뷰!
구례 여행가는 분들은 참고 잘 하시길 바랍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