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제주동백수목원ㅣ뚜벅이 추천!ㅣ 위미 여행ㅣ제주도 동백꽃 스팟 추천 ㅣ입장료 4000원(성인)

by 여행별 2020.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이중인 여행별입니다 !

오늘은 동백꽃 구경하기 좋은 수목원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ㅎㅎ

 

 

동백꽃은 11월 말부터 피기 시작해서

다음해 3월까지 볼 수 있는 꽃입니다

따뜻한 지역에서만 피기때문에 

우리나라 남부지역에서만 볼 수 있죠!

겨울에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은

절대 빼먹지 않는 코스중 하나인 동백꽃구경~~

저는 제대로 구경해본적은 한번도 없는데

요즘 다들 동백꽃 보러가길래 가까운곳으로 찾아서 한번 가봤어요

 

 

굳이 돈내고 수목원까지 가서 봐야하나? 싶었는데

그럴 가치가 충분히 있더라구요

정말 동화속 마을에 온 기분!? 

너무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들뜬마음으로 구경하다왔네요

 

 

 

 

 

제가간곳은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에 있는 

제주 동백 수목원 입니다

위미동백군락 옆에 있는곳이에요

근데 참고로 위미동백군락이라고 쳐서 가시면 안되고 

제주 동백 수목원으로 쳐서 가셔야해요!

대강 알아본바로는 위미동백군락은 아직 준비중인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제주동백수목원은 뚜벅이도 가기 쉬워요!

버스정류장이 걸어서 5분거리에 있기 때문이죠

저는 표선에 살고 있어서 버스로 한번에 왔답니다

서귀포 시내에서도 버스로 한번에 오실 수 있는 곳이에요

 

 

 

 

 

관람요금

성인, 청소년 4000

어린이 (초등학생) 3000

 

역시 도민할인있습니다 

단체할인도 있구요~

 

 

 

 

동백꽃의 이름이 애기동백나무래요 ㅋㅋ 

귀엽죠 ㅎㅎ

꽃말은 겸손, 이상적인 사랑 

 

 

 

 

입장권을 구매하고 바로 수목원으로 입장~!

딱 들어가자마자 분홍분홍한 동백꽃이 맞아줍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분홍꽃과 초록 나뭇잎 하늘색 하늘까지 

너무너무너무 예뻤어요

 

 

 

 

 

 

점심쯤 갔는데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막 바글바글 하진 않았어요

그리고 수목원이 은근 넓어서 사진찍을 공간은 충분!

햇살도 좋고 이날 정말 최고였어요

 

 

 

 

바닥에 떨어진 꽃잎도 참예쁘죠

분홍색 카페트 깔아 놓은것 같아요

꽃 떨어져 있는곳에서 사진찍으면 

더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저는 집와서 다른사람들 사진보고 깨달음 ㅋㅋ

 

 

 

가까이서 봐도 예쁘다

나무가 정말 많아서 미로찾기 하는 기분도 들어요 ㅋㅋ

사람들이 구석구석에서 사진찍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햇빛이 너무 밝아서 사진이 다 담지를 못하네요ㅜㅜ

이제까지 느껴보지 못한 신기한 분위기였는데~

사람들도 기분좋은게 느껴지더라구요

제 친구는 버스 멀미해서 기운없는 상태였는데

꽃이 너무 예뻐서 사진찍으러 다니면서 기운 차렸다눈ㅋㅋㅋ

 

 

저도 여기저기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시간은 많으니 여유롭게 꽃구경도 하고 사진도 마음껏 찍어가세요

 

사진팁

나무사이로 빠저나오는 햇살에 얼굴을 대고 상반신 사진찍어보세요

얼굴에 나뭇잎그림자가 비치면서 되게 오묘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누군가의 노고..

누가 이렇게 하트를 만들어놨네요 ㅋㅋ

귀엽

 

 

 

 

 

수목원의 분위기를 영상으로 더 생생히 느껴보세요!

동글동글 나무들 너무 귀엽다 ㅋㅋㅋ

 

 

 

 

 

전망대도 있어서 

위에서 내려다볼 수도 있어요

위에서 보니까 진짜 더 이쁘죠 ㅋㅋㅋ

나무들이 동글동글하니 너무 귀여워요 

저 멀리 바다도 보이니 

환상~

 

 

 

 

 

오늘은 이렇게 동백꽃 사진 찍기 좋은 스팟

제주 동백 수목원을 소개해드렸어요!

여러분도 제주도 여행오시면 꼭꼭 들러보시길 

강.추. 합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