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백약이오름, 스누피가든 카페

by 여행별 2020. 10. 25.
반응형

 

제주도는 정말 오름이 많죠!

저는 육지의 산이나 제주도의 오름이나 뭐가 다를까 생각했었는데

확실히 제주도는 자연경관이 육지랑은 다른 뭔가가 있죠

 

화산섬이라 우거진 나무가 없으니

오름을 오르면 풍경이 더 잘보이고

산보다는 언덕 같은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유명한 오름들이 참 많은데요

저는 동쪽에 살고 있기 때문에 

동쪽 오름 도장깨기 하듯이 막 다니고 있어요 ㅋㅋ

제주도 맛잇는 음식 먹고 찐 살도 뺄겸해서요 ~ ㅋㅋㅋㅋ

 

silverline94.tistory.com/139

 

[표선여행] 영주산 , 영주산 오름 , 제주도 동쪽 오름, 제주도 동쪽 여행지 추천, 제주도 오름 추

제주도 오름 좋아하시는분 !? 저는 아주 좋아합니다! 예전에는 산같은 오르막을 오르기 정말 싫어했는데 나이가 먹어가면서...(?) 점점 초록빛 산이 좋아지네요ㅎㅎㅎ 저는 지금 표선에서 살고

silverline94.tistory.com

silverline94.tistory.com/130

요기는 서쪽 오름

 

금오름 - 제주도 오름 추천, 제주도 서쪽 여행, 패러글라이딩 오름

친구랑 여행한날~ 금오름에 다녀왔어요 괜찮은 오름없나 찾아보다가 근처에 있길래 왔어요! 금오름 입구에는 안내판과 간식파는 곳이 있어요 제주도는 어딜 가나 귤쥬스를 파는듯ㅋㅋ 왠지 휑

silverline94.tistory.com

 

 

 

 

그래서 오늘의 오름은 백약이 오름입니다 

여기도 굉장히 유명한 오름이죠

제가 간 날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날이 흐린날 갔는데도 불구하고 풍경이 정말 멋있어서 감탄하며 올라갔었어요

 

옷차림을 보면 아시겠지만 여름에 갔던 오름인데 이제 올려요 ㅋㅋㅋ

가을은 어떤 모습일지 또 가봐야겠네요

 

 

 

저는 표선에서 버스타고 갔는데요

버스를 잘못내려서 좀 많이 걸었어요...ㅋㅋㅋ

가는 길에 봤던 너무 예쁜 풍경 보셔요~

저도 여기가 어딘진 모르겠어요

근데 너무 예쁘죠ㅜㅜ

 

 

 

 

 

그리고 또 열심히 걷다가

스누피 가든이 나와서 들렀다갔어요

갑자기 비도 막 오고 그래서...

하여간 날씨가 오락가락이라니까요

 

 

 

 

스누피 커피 ㅋㅋ

너무 귀엽지않나요

스누피 얼음 코부터 베어먹음 ㅎㅎ

 

 

 

 

 

 

스누피 가든에서 택시를 겨우 잡아타고 백약이 오름에 갔어요!

여러분 참고하세요 

뚜벅이로 백약이 오름은 정말 가기 힘듭니다...!

택시를 타고 온다고 해도

돌아갈때는 택시를 잡기 정말 힘들어요

버스는 배차가 1시간도 넘구...

 

어쨋든 우여곡절끝에 도착한 백약이오름!

여기 풍경이 너무 멋있어서 막 힘이 다시 나더라구요

 

 

 

 

 

제주도 여행할때 흐리면 확실히 사진이 잘 안나오기는 하지만

실제로 보는 풍경은 오히려 느낌있는 경우가 많아요

이날도 흐린 날의 오름 되게 운치 있고 멋있어서 

우와~ 를 연발하면 올랐네요

 

 

 

힘든 길은 없어요 

나지막한 오르막을 계속 오르고 오르다보면 정상에 도착한답니다

 

한 20~30분 정도 걸렸던것같아요

오랜만의 운동이라 약간 숨이 차긴 했지만

요정도는 힘들진 않쥬~

 

 

 

 

 

오르다가 내려다보고 오르다가 내려다 보고 반복~

흐린날도 참 멋있지 않나요? 

저기 있는 오름들은 무슨 오름일까~

 

다올라오면 둘레길이 있어요

대체로 오름들은 정상! 이렇게 정해진게 아니고 

가운데 푹 파여있고 그 주위를 돌수 있게 길이 나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영상으로 보면 더 멋있는 제주풍경~

흐려서 저 멀리까지 안보이는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충분히 멋있죠~?

 

 

 

 

 

길이 쭉 이어져 있어서 참 멋있어요

갈색 초록색 풀들의 조화도 좋고

낮게 내려앉은 구름도 좋고~

 

요 근처 올 일 있으신 분은 백약이 오름 꼭 방문해보세요~

강추 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