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필름로그 - 제주도 필름 카메라] 일회용 카메라, 제주시 필름카메라, 카메라 자판기

by 여행별 2020.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별입니다

오늘은 제주시에 있는 필름로그 포스팅입니다!

필름카메라, 필름, 일회용 필름카메라 등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제주도에만 있는게 아니고 전국 곳곳에 있더라구요

 

혹시 여행하다가 

일회용 카메라를 파는 자판기 보셨나요?

그게 필름로그에서 나온 자판기들이에요~

저는 필름로그를 몰랐는데

아는동생이 카메라를 자판기로 사길래 

저도 따라사면서 알게 됐어요ㅋㅋ

 

일회용 카메라가 진짜 일회용으로 쓰고 버려지기엔 너무 낭비잖아요

그래서 필름로그 현상소로 가서 다쓴 카메라를 반납하면

필름로그에서 재활용해서 재판매를 하고 

대신 무료로 현상스캔을 해주고 있답니다

인화하시려면 따로 돈을 내야해요~

 

 

저는 근데 성산에 있는 자판기에서 샀다가 

카메라가 고장난게 나와서...ㅋㅋㅋ

사실 이날 바꾸러 갔었어요

 

 

 

필름로그 제주점은 제주시에 있어요

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동문시장이랑도 버스로 10분거리라서

저는 필름로그 갔다가 동문시장도 다녀왔네요

 

따란 들어가면 가운데 이렇게 필름들이 잔뜩 놓여져 있어요

정말 다양한 필름이 많더라구요

6500원부터 만원이 훌쩍넘는 필름까지 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면 필름에 대해서도 잘 설명해주십니다

 

 

 

 

요렇게 예시 사진들도 있어서 고르기 쉽겠죠

근데 사알못 눈엔 그냥 다 이뻐보임ㅎㅎ

 

 

 

 

 

 

 

 

 

벽한켠에는 필름카메라도 팔고 토이카메라도 있고

일회용카메라도 더 다양하게 있어요

기념품 같은것도 팔고 있구요

(왼) 저 필름카메라 진짜 골동품 같지 않나요

예전에 저희집에도 저런 카메라 있었는데 ㅋㅋ

전시용으로 카메라도 많이 가져다 놨어요

저는 전시용 카메라들이 더 사고 싶더라는..

 

 

 

 

 

 

그리고 자판기에서 카메라를 사면 통이 있는데

그 통을 가져와서 반납하면 기념품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저는 오른쪽에 집게 가져왔어요

역시 필름을 재활용해서 만든 기념품 

귀엽지않나요?

 

 

 

 

문앞쪽에 이렇게 필름로그에 대한 설명이나 카메라 관련 책들도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정독해보세요

사진책들을 봤는데 어쩜 그렇게 사진을 잘 찍는지..

 

 

 

 

아이스크림 냉장고에 들어있는 필름 박스들 ㅋㅋ

빈것들이겠죠?

 

 

 

 

 

 

 

요건 제가 산 카메라에요

36컷중에서 제일 싸길래 샀습니당ㅋㅋ

한컷한컷 고심해서 찍고 있는데

넘 재밌네요

얼른 다 찍고 인화하고싶어요~~

 

 

 

 

 

요즘 레트로가 유행인데 

시대에 발맞춰 필름카메라 한번 사보시는것 어떨까요

확실히 한장한장 정성스럽게 찍게 되서 

나중에 결과물이 더 소중하게 느껴질 것같아요

인화하게 되면 사진 자랑도 한번 해보겠습니다~ㅋㅋ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