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표선 카페 - 카페 가드니아] 브런치 총정리!!! 표선 카페, 표선 애견동반, 브런치 맛집, 표선 예쁜 카페, 표선 애견동반 카페, 제주도 애견동반, 브런치

by 여행별 2020.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지내고있는 제주도 표선에

예쁜카페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ㅎㅎ

 

카페 가드니아 라는 곳인데요

이름처럼 앞에 넓은 정원이 잘 꾸며져 있어요

사실 여기가 예쁘고 죽치고 있기 괜찮아서 

자주 오다보니 단골이 됐고

그러다가 지금은 알바를 하고 있습니다 ! ㅋㅋㅋ

 

넘 포스팅이 홍보 같을 수 있지만

원래도 좋아서 자주 왔던곳이었다는거!!

여기서 일하다 보니 장점들이 더 많은 것 같아서 

좀 자세히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ㅎㅎ

 

 

가드니아 운영시간

10AM - 8PM(화요일 휴무)

 

 

 

 

 


카페 가드니아


 

 

 

 

 

 

 

 

가드니아는 브런치 카페에요

사장님이 호텔에서 20년동안 근무하셔서

재료들도 호텔에서 쓰는 고오급으로 사오셔요,,

손님들 모를텐데 굳이 이렇게 하나,,, 싶을정도로

소소한것들 다 재료 좋은거 써요...

메뉴판은 아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그것 말고도 음료 레시피도 그냥 막 만드는게 없으,,,

알바생으로선 귀찮지만 손님 입장에서는 완전 장점이쥬

 

그외에 

 

주차 가능 (카페앞 갓길주차)

애견동반 가능 (카페에 웰시코기 한마리있어요)

전기차 충전 가능 (대문들어와서 오른편)

 

전기차 충전기 까지 있는거 보고 놀람쓰ㅋㅋ

 

 

 

 

 

 

 

큰 대문을 지나면 큰 정원이 있어요

앞에는 제주도 답게 돌하르방도 있습니당 ㅎㅎ

카페 건물이 원래는 별장이었대요

그래서 앞에 정원도 있고 

딱봐도 건물이 집같이 생겼어요ㅋㅋ

 

 

 

 

 

 

가드니 ㅋㅋ

 

 

짠~~~

 

밤에는 더 예뻐요 

여기 운영시간이 8시까지니까 

저녁때오셔서 사진도 많이 찍어가세요!!

 

 

 

 

 

야외좌석

 

 

 

 

야외좌석도 여러개 있어요

사진 바로 앞에 저 자리가 제일 편해요

손님없을때 맨날 저기 누워있지롱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좌석에 있기 딱인것같아요

 

 

 

내부

 

 

 

 

되게 잘 꾸며져있지 않나요

테이블 다닥다닥 하게 붙여놓은곳이 아니고

넓~~은 테이블이에요 ㅋㅋㅋ

 

손님 많지 않아서 1명 2명 오셔서 큰 테이블 써도 전혀 터치 안합니당..

 

 

 

 

 

 

 

방도 2개 있어요 예쁘져 

사진찍기도 좋음

여기도 마찬가지로 편하게 쓰시면 돼요 

꼭 단체 아니어도 괜찮!

 

 

 

 

 

화장실

 

 

화장실도 깨끗 ㅎㅎ

여긴 여자화장실이고

남자화장실은 카페 뒤에 있어요!

 

 

 

 

 

 

 

피아노도 있으니 쳐보고 싶은 분들 쳐보세요~~~

 

 

 

 

 

메뉴

 

 

 

커피, 스무디, 에이드, 라떼, 쥬스, 꽃차, 케이크, 맥주, 와인 까지 다양해요

 

주말에는 와인 손님들도 좀 있어요

저 있을때 오시면 와인 제가 잘 못 따니 좀 도와주세요...

 

 

브런치메뉴도 많죠!

 

가드니아 브런치

브라타치즈 샐러드

클럽샌드위치, BLT샌드위치, 아보카도 샌드위치 

프렌치 토스트 등등

 

브런치에 들어가는 토스트, 샌드위치 식빵 

전부 사장님 일하시는 호텔에서 가져오는거에요

 

사장님이 맨날 물 하나도 안들어간 식빵이라고 자랑하심

 

그냥 뜯어 먹어도 맛있는 식빵으로 

샌드위치 만드는 거랍니당...

 

토스트만 따로도 파는데 

아는 분들은 토스트만 여러개 시키시는 분도 많아요

같이 드리는 버터 잼도 비싼거...!!ㅋㅋㅋ

 

 

 

 

 

메뉴사진(브런치)

 

브라타 치즈 샐러드

 

 

샐러드는 이번에 새로 추가된 메뉴에요

얼마전에 한혜진이 먹어서 떴다고 하던데

 

브라타치즈 이거 처음 먹어봤는데

결대로 찢어지고 쫄깃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ㅜㅜ

거기에 무화과랑 토마토 듬뿍

올리브유, 화이트 발사믹 둘러 나갑니다

빵 두조각도 있어서 

다먹으면 은근 배부른 건강식!

 

 

 

 

 

클럽 샌드위치, BLT샌드위치

 

가드니아는 샌드위치 맛집입니당

3단 샌드위치에요

이게 만들기 제.일. 귀찮은데 맛있는건 어쩔수 없음 ㅜㅜ

 

BLT는 말그대로 양상추 토마토 베이컨 들어가구요

클럽샌드위치는 양상추, 토마토, 사과, 햄, 베이컨, 체다치즈, 계란후라이 들어갑니다

 

 

아까 말한 호텔 식빵 토스트 해서

직접 만든 사과소스 듬뿍 넣고 만든 샌드위치!!

= 대존맛.......

 

제가 옛날에 파바에서 알바로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그래서 그후로 샌드위치 거들떠도 안보는데

얘는 넘 좋아함... 하트

 

 

 

 

 

가드니아 브런치, 아보카도 샌드위치

 

제일 많이나가는 메뉴 두개!

브런치 완전 푸짐하죠,,, 

토스트, 소세지, 베이컨, 스크램블에그, 샐러드, 요거트, 피클, 콘, 버터, 잼 

이렇게 나갑니다!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비주얼도 좋고 맛도 짱

바질페스토 듬뿍 들어가서 바질향 솔솔나고

치즈는 프로볼로네치즈에요!

야채는 양상추 아니고 어린시금치 입니당

얘만 빵 호밀빵써요

그릴에 구워서 더 맛있음!!

 

 

 

 

 

프렌치 토스트

 

프렌치 토스트!!

과일은 매번 다른데 

맛있다는건 똑같음!!

 

 

 

 

 

 

 

 

 

찻잔, 양초 판매

 

 

 

사장님이 찻잔 예쁜거 모으기 좋아하셔서

유럽에서 공수해온 찻잔들을 모아서 판매하고 있어요

하나하나 다 이쁩니당

 

그리고 양초는 사장님 지인이 만드는 건데

파라핀이 안들어가서 건강에도 무해하다고 하네요

향도 짱짱 좋음

 

가드니아 인스타 치면 자세한 사진들 올려놨으니 참고해보세용!!

찻잔 모으는건 내스탈 아니라 난 잘 모름!!ㅎㅎ

 

 

 

 

 

 

 

 

 

 

구석구석 잘꾸며져 있어요 ~

테이크아웃 손님들도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사진찍느라 한참 있다가 가시더라구요 ㅋㅋ

 

 

 

 

 

 

 

 

 

 

애견동반가능

 

 

카페 들어오면 가드니가 기다리고 있을겁니당 ㅋㅋ

토실토실한 웰시코기 가드니~~~

애견동반 손님들이나 어린이 손님 오시면 

안에 묶어놔요 안전을 위해서!

 

강아지 좋아하는 손님계시면 풀어놓고

가끔 브런치 먹는 손님 너무 뚫어지게 쳐다보면 묶어놓고 그렇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가드니아 포스팅은 마칠게요!

메뉴도 다양하고 뷰도 너무 좋고 

인테리어도 브런치도 맛있는데 

손님이 그만큼 많지 않다는것 ㅋㅋㅋㅋㅋ

 

바다뷰 카페를 찾는 분이 많아서 그런거 같은데

가드니아도 많이 방문해주세요!!!

(저 안잘리게요~ㅋㅋ)

 

그럼 즐건 제주도 여행 되십시오~~

가드니아에서 만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