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당포로나인] 표선 돈까스, 표선 맛집, 해비치호텔 맛집, 오션뷰 맛집, 제주도 맛집, 애견동반

by 여행별 2020. 8. 31.
반응형

당포로나인

제주도 표선 맛집

#표선맛집 #표선돈까스 #표선흑돼지돈까스 #제주도여행 #애견동반식당

 

 

 

 

제주도 표선에 돈까스 맛집이 있는거 알고계시나요?

 

요즘 저는 표선에서 지내고 있는데요

집 바로 옆에 당포로나인 이라는

돈까스 맛집이 있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제주도 왔으면 흑돼지 돈까스 한번 먹어줘야하잖아요~!

 

 

 

 

 

 

 

 

 

당포로나인은 표선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요 

 

길쪽에 있는게 당포로나인 돈까스 집이고

바다쪽에 있는 가게는 당포로나인에서 같이 운영하는 카페에요

돈까스 먹고 영수증 지참하시면 10%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다가 정말 잘보이는 예쁜카페니까 꼭 방문해보세요!

 

당포로나인은 애견동반으로 가능한데

외에 있는 좌석으로만 가능하구요

야외좌석은 몇개 안되기때문에

연락을 미리 해주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당포로나인 전화번호

070-8900-8285

 

 

 

 

 

 

 

 

 

짠~

살짝만 찍어봤어요 너무 멋있죠...

앞에 그네의자에서 사진찍으면 인생샷 건지는거라구요!!

 

카페쪽, 야외좌석쪽으로가면 온통 저렇게 예쁜뷰를 볼 수 있으니 꼭 가보세요!

 

 

 

운영시간

 

 

 

 

오픈 : 오전11시 ~ 오후9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3시 ~ 5시

 

 

 

 

 

 

내부

 

 

 

 

내부도 정말 예쁘죠

되게 신경써서 인테리어하신게 느껴지더라구요

 

세공간으로 분리돼있는데

각각 방마다 분위기가 묘하게 다르면서 예뻐요

 

 

 

 

 

 

구석구석 

사진찍어도 잘나오는 곳들이 많으니

찍어서 어디 올릴맛 날것 같아요ㅋㅋ

인스타에 올라온거보니 사람들은 되게 잘찍던데...

 

 

 

 

 

제일 안쪽방 창문에서 보이는 뷰

저기 파란색은 작은 수영장이에요 

아이들 해변에서 놀다가 와서 돈까스 먹는 경우도 많은데

흥이 아직 덜가신 아이들이있다면

밥먹고 저기 좀 넣어두면 집가서 푹 잘듯해요ㅋㅋㅋ

트램펄린도 있어서 애들이 참 좋아할거에요

 

 

 

 

 

 

 

 

 

메뉴판, 메뉴, 가격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됩니다

요즘은 이렇게 키오스크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주문하는데 맨첨엔 살짝 버벅거리니까 

직원분이 친절하게 도와주셨어요 :)

 

 

 

 

메뉴는 간단합니다

보니까 우동은 겨울에 냉모밀은 여름에 판매하시나봐요

지금은 여름이라 냉모밀만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돈까스 메뉴에 3000원 추가하면

밥대신 반모밀로 주문 할 수 있다고해서 저는 반모밀추가했어요

 

 

맥주도 꽤 많더라구요

돈까스에 맥주한잔해도 맛있을거같네요 ㅎㅎ

 

 

 

 

메뉴판

메뉴판에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자리부터 잡고 천천히 메뉴 보다가 나와서 키오스크 주문하면 될것같아요

오히려 여유롭게 메뉴 보다가 주문할 수 있어서

키오스크가 좀 맘은 편하더라구요

 

메뉴판 보니까 모든 소스 밑반찬은 다 직접 만드신다네요

진짜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죠?

 

 

 

 

키오스크에 요렇게 써있었어요

바~로 옆에 당포로나인카페앤브런치라는 카페가 있거든요

10프로 할인받을 수 있어요!

 

저도 카페 방문했는데요 

카페는 다음에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카페,, 뷰가 정말 미쳤어요...ㅜㅜ

 

 

 

 

 

 

 

 

 

왕치즈롤카츠 13000원 + 반모밀 (3000원)

왕치즈롤 돈카츠

왕치즈돈까스에요!!

반모밀추가해서 완전 푸짐하죠 

 

 

 

 

 

치즈양 미쳤냐구여,,,,

저처럼 치즈 환장하는 사람에게는 

천국같은 비주얼 ㅎㅎㅎㅎㅎ

 

 

 

 

냉모밀

반모밀도 푸짐하게 주셨어요

간도 적당하고 시원해서

국물 막 들이켰네요ㅋㅋ

 

 

 

 

 

 

 

 

 

모둠카츠 15000원

 

이건 모둠카츠에요

 

새우튀김, 생선카츠, 흑돼지돈카츠 모두 먹을 수 있는 세트입니다

저는 사실 첨에 저 타르타르 너무 많은거 보고 놀랐는데

저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시지 않고 간이 삼삼해서 그냥 막 퍼먹을 수 있을것같은맛!

 

 

 

 

새우튀김도 2개나 있다구요~~

타르타르랑도 같이 먹고

돈까스 소스에 와사비랑 같이 먹어도 개꿀맛 

 

 

 

 

 

 

 

알밥

요건 친구가 냉모밀 세트 시켰는데 

알밥도 나오더라구요

따로 추가하면 3000원인데

이것도 넘 맛있어요!!!

 

 

 

 

 

 

아기의자, 어린이 포크, 숟가락, 

표선해수욕장이 워낙 아이들놀기 좋은 곳이라

아이들과 함께 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아이들을 위한 식기구들이랑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었어요

 

 

 

 

 

 

당포로나인

해 질쯤에 들어갔다가 나오니 해가 다 졌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찍어본 동영상

여기가 야외좌석이에요

 

저는 더워서 여기 앉진 않았는데

이제 선선해 지니까 야외좌석에서 먹기도 너무 좋을 것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표선맛집 당포로나인 포스팅을 해봤어요

표선해수욕장, 해비치호텔등 오시는 분들께 꼭 드셔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특히 오션뷰가 끝내주니까요

돈까스 먹고 카페에서 죽치고 있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