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봉펫 야간 반사 하네스, 야간반사 멀티 리드줄 2m, 인식표 각인!

by 여행별 2020. 7. 17.
반응형

 

 

저희집 강아지 산책줄이 너무 오래된것 같아서 새로 구매했어요!

인식표도 따로 없었어서 아예 인식표 새겨주는 곳으로 찾아서 샀습니다

유봉펫이라는 곳에서 샀는데요

처음엔 지마켓에서 발견했는데

그냥 유봉펫 사이트에서 사는게 더 싼거같아서 페이지에서 샀어요

 

밤에도 잘 보이도록 야간반사로 샀어요

그리고 또 멀티리드줄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손잡이 부분을 늘릴 수 있어서 몸에 묶어서 다닐 수 있어요ㅋㅋ

잠깐 카페에서 음료사야하거나 할때는 앞에 걸어두기도 편하더라구요

 

 

 

 

 

 

택배는 2일 정도 걸렸습니다

깔끔하게 하나씩 잘 포장되어와요

 

 

 

 

하네스, 리드줄

오른쪽 위에는 스티커에요

벨 누르면 강아지가 짖으니까 짖지 말라고 붙여놓는 스티커네요

근데 저희집 강아지는 사람만 지나가도 귀신같이 알고 짖는데...

 

 

 

 

끝부분이 이렇게 되어 있어요

길이를 조절해서 넓힐 수도 있구요 

 

 

 

 

 

요렇게 열고 닫기 쉽게 되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가운데 회색은 야간반사부분이에요

이렇게보면 그냥 회색이지만 

 

 

 

 

 

 

빛을 비추면 요렇게 빛난답니다

제가 밤에 좀 잘 못보는 편이라 혹시나

밤에 나갔다가 줄을 놓치거나 했을때 금방 찾을 수 있도록 야간반사로 샀어요

 

 

 

 

 

ㅋㅋㅋㅋㅋ 강아지 눈도 야간반사

 

 

 

 

제 허리에 요렇게 묶어서 다녀봤어요ㅋㅋㅋㅋ

생각보다 2미터가 길더라구요 그래서 자꾸 강아지가 밟아서 

가운데는 좀 묶어놨어요 짧게

 

 

 

 

 

 

 

그리고 이름이랑 전화번호도 잘 찍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하네스랑 리드줄 연결하는 저 고리부분도 되게 튼튼해서 안심이에요!

 

색깔도 이쁘고 기능도 너무 좋아서 대만족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