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갤럭시탭 s펜 추천, 크레마 익스퍼트 스타일러스 펜 리뷰, 갤럭시탭 s펜, 지우개기능, 필압가능, 스테들러에 s펜 반값! 갤럭시탭 s6 lit

by 여행별 2020. 6. 14.
반응형

 

 

갤럭시탭S6 Lite 를 얼마전에 샀다고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었죠!

https://silverline94.tistory.com/77

 

멀티페어링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패드 탑재, 가성비 최고!, DICOM, DOK BT4, 디콤, 블루투��

한달전부터 사고 싶었던 갤럭시 탭을 드디어 샀어요! 갤탭으로 블로그 작업도 하고 싶었기 떄문에 바로 블루투스 키보드도 구매했습니다 ㅎㅎ 제가 원했던 키보드 기능은 1. 이동이 편하도록 접

silverline94.tistory.com

 

근데 실컷 키보드를 샀는데 키보드는 잘 안쓰고 직접 필기를 더 자주하고 있어요...ㅋㅋㅋ

갤탭이 필기감도 좋고 생각보다 일반노트에 하는것보다 좋은 점들이 많더라구요

 

어쨋든 필기를 좀 해본결과 필기감 자체는 S펜이 부드럽고 좋은데 불편한 점들이 좀 있었어요

오래 쓰기엔 펜이 너무 얇고 사용하다보면 버튼이 눌려서 그것도 불편하구요

그래서 아무래도 서브펜이 하나 필요하겠다 싶어서 S펜을 검색해봤습니다

 

라미와 스테들러에서 나온 S펜이 가장 유명하고 다들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도 연필이랑 똑같이 생긴 스테들러 펜을 사려고 했는데

비싼 가격은 둘째치고 S펜 버튼이 아예 없다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그냥 라미펜을 살까 했는데 라미펜은 너무 두꺼운것같고...

그러다 우연히 이 크레마펜을 발견했어요!!

 

 

 

심지어 스테들러펜의 반값도 안되는 19000원!!!

쿠팡에서 최저가로 팔고 있습니다!

 

 

 

크레마 엑스퍼트 스타일러스 펜은 

사실 S펜용으로 나온 펜은 아니구요

크레마에서 출시한 크레마 엑스퍼트라는 이북리더기 펜이에요

근데 갤럭시탭에도 사용이 된다는 소식을 듣고 구매 하게되었지요!

 

이 펜을 사게 된 이유는

연필모양이라 손에 익숙한 사용감

뒷부분의 지우개 기능

이렇게 두가지였는데요 

없어도 불만 없이 쓰려고 했는데

다행히 필압지원도 되더라구요

 

 

 

 

 

 

 

리뷰시작~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주문할때 배송예정일이 다음주 수요일이라해서

좀 늦네 어쩔 수 없지... 했는데

토요일날 바로왔어요!ㅋㅋㅋ

위에 올려둔 쿠팡링크 거기서 샀습니다!

 

 

 

 

 

 

구성품

 

구성품이랄것도 없네요

펜이랑 작은 설명서 하나가 끝!

갤럭시 펜들은 충전 필요 없는거 아시죠~?

 

 

 

 

 

 

검은 연필같이 생겼죠

크기나 생김새나 완전 연필이랑 똑같아요

 

 

 

 

 

펜촉부분

적당히 얇은 펜촉입니다! 

플라스틱으로된 펜촉이에요

고무펜촉인 S펜보다 얇게 써져요!

 

 

 

 

 

 

뒤에는 이렇게 지우개가 있습니다

이게 모양만 지우개가 아니고

저부분을 사용하면 지울수가 있어요

저는 사기전에 이 지우개 부분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ㅜㅜ 

가짜 연필이지만 최선을 다한 느낌?ㅋㅋㅋ

옆에 버튼달린것보다 이런게 정말 귀여운 기능인거같아요

 

 

 

 

위에가 크레마펜

아래가 내장된 S펜으로 쓴거에요

처음엔 힘을 약하게 나중엔 세게 주면서 다양한 선들을 그려봤어요

 

크레마펜이 더 얇게 그릴 수 있어요

흔들린건 펜 탓이라기보다

힘을 약하게 주면서 그리려니까

저렇게 바들바들 그려지더라구요...ㅋㅋㅋ

그림그리는 분들은 저렇지 않을거에요ㅋㅋ

 

S펜이 펜촉이 뾰족해 보이긴 하지만 저부분이 말랑말랑한 고무라서

아무리 얇게 그리려고 해도 약간 두껍게 나오더라구요

 

 

 

 

필압조정

 

필압이 어느정도로 조정가능한지 보여드리려고

한글자 한글자 약하게 세게 하면서 글씨를 써봤습니다

딱 느껴지시죠!

 

 

 

 

 

지우개 부분을 대고 누르면

지워집니다!! 

 

 

 

써지는 느낌 한번 보시라고

동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지우개 사용방법

지우개부분을 대기만 하면 지워지는게 아니고

저렇게 약간 눌리거든요

그렇게 눌러서 지워야 지워진답니다!

 

 

 

 

일단 이 펜이 어제 왔기 때문에 제가 제대로 많이 써보진 않았어요

잠깐 테스트 해본결과로는 저는 대만족입니다

필기할때 손도 덜 아플것같고 버튼도 절대 눌릴일 없구요!

갤럭시탭 쓰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