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해피위크, 파리바게트 이벤트, 배스킨라빈스 이벤트, 단 일주일 파격세일!

by 여행별 2020. 6. 15.
반응형

오늘부터 일주일동안 해피위크라는거 알고계셨나요?
파리바게트와 배스킨라빈스에서 일주일동안
해피위크를 진행합니다!!



제가 파바 알바거든요ㅋㅋㅋ
어제 일할때 이런 포스터를 발견하고 알았어요
오늘 보니 해피앱에도 공지가 올라왔더라구요

해피위크에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40프로 넘는 할인가격으로 특정 상품을 살 수 있어요!




해피포인트 어플을 깔아서 보시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지금 이벤트 하고 있는게
특정품목을 해피포인트 사용해서 구매시 할인
이벤트입니다
포인트가 별로 없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적립찬스도 있으니 쭉 읽어봐주세요

파리바게트 할인 품목이에요

상미종식빵
치즈가 부드러운시간
순수 우유후레쉬번
명가명품 꿀카스테라


다 인기 많은 제품들인데
40퍼센트 이상 할인가격으로 살 수 있네요!
저는 상미종 식빵을 사먹어보려고 해요
그렇게 맛있다고 광고를 많이하던데
아직 안먹어봤거든요ㅋㅋㅋ



베스킨라빈스 할인 품목이에요

싱글레귤러
파인트
아이스모찌


이렇게 세가지를 할인하고 있어요
베라 너무 가격이 올라서 요즘 잘 안사먹었는데
그냥 평소에 저 정도 가격이면 좋겠어요ㅋㅋ





해피포인트 적립 찬스

할인품목을 사고싶은데
해피포인트가 부족한 분들을 위해서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매일 뉴 퀴즈
라는 이벤트인데요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1~100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마카롱택시라는 어플을
사용해도 적립을 해주고있어요
처음보는 어플인데 한번 깔아보려구요!



신규가입하면 해피포인트 1000에
마카롱택시에서 이용할수있는
할인권 2000원도 준다고하네요
택시어플인거 같은데 받아두면 언젠가 쓸수있을듯!


 받는 방법까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잘 참고하셔서 포인트도 쉽게받고
싼가격에 파바 베라 제품들도 사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