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필로(데)오스, 배곧 카페, 디저트 카페 추천, 넓고 깔끔한 카페

by 여행별 2020. 6. 28.
반응형

 

친구랑 밥먹고 근처 카페 아무대나 가자 하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친구 동생이 가본적 있는 곳이라고 좋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카페가 굉장히 넓고 깨끗하더라구요 

그 상가에 입점한 가게가 몇개 없는데

카페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도 적당히 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고 깔끔해서

다음에 또 방문할 것같은 카페입니다

 

 

위치

아브뉴프랑 레드동 2층에 있습니다

 

 

 

 

 

이름이 특이하죠

그냥 필로데오스도 무슨뜻인지 모르겠는데 

가운데 저 괄호는 더 의문이에요ㅋㅋ

그냥 지나갈때는 필라테스 학원인줄...ㅋㅋㅋㅋ

 

 

 

 

 

디저트

여러가지 조각케익을 팔고 있어요

완전 비주얼 좋더라구요! 

안타깝게도 배가 너무 불러서 디저트는 못먹었네요 ㅜㅜ

담에 또와서 디저트 먹으면 한번 더 포스팅 하려구요 ㅋㅋ

 

 

메뉴

음료

종류가 많죠!

특이하게 커피꽃차라는게 있길래 

저는 그거로 주문해봤어요

카페인은 없다네요!

 

 

 

 

케이크는 다 5800원이네요

마카롱은 2000원 입니다

다른 디저트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와이파이

와이파이 팡팡입니당

 

 

 

인테리어가 되게 현대적이에요

회색 흰색 검은색 이런 무채색으로 되어있어서 

차분한 느낌이 들어요

사진 오른쪽에 보시다시피 저런 넓은 테이블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명이서 수다떨기도 좋은 구조인듯해요

 

 

 

물따로 이렇게 있구요

화장실도 굉장히 깨끗합니다

일단 이 건물에 입점된 가게가 별로 없으니 

다 깨끗해요!

 

 

 

 

제가 앉은 새하얀 테이블도

엄청 넓었어요ㅋㅋ

앞에는 통유리로 되있어서 

전망도 은근 좋아보이던데

사람이 많이 앉아있어서 찍지는 못했네요

 

 

 

 

 

테이블에 놓여있던 커피콩 장식

 

 

 

친구는 딸기라떼 저는 커피꽃차에요

예쁜 컵에 적당한 양이 있지요!

 

 

 

 

커피향이 날까 싶었는데

그냥 구수한 맛이더라구요

뭔가 먹어본것같기도한 익숙한 맛이에요

 

 

 

필로데오스 저는 완전 추천합니다

깔끔하고 조용하고 음료도 다양하고 넓고 

다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