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관련정보

비발디파크 스키장 셔틀 후기 (안산 상록수역 출발), 외국인 비발디 파크 셔틀 예약

by 여행별 2022. 2. 18.
반응형

지난달에 인생 처음으로 스키를 타러 다녀왔어요

그래서 저는 스키장에서 셔틀을 운영하는 것도 이번에 처음알았네요

이거 타고 그냥 여행다녀오면 되는거 아닌가요 근데?

나중에 시도해보고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ㅋㅋ

 

 

https://www.sonohotelsresorts.com/daemyung.vp.utill.09_03_02_01.ds/dmparse.dm

 

비발디파크 | 오시는 길 | 무료셔틀 | 서울/수도권 | 소노호텔앤리조트

서울/수도권(무료셔틀) 비발디파크로 오시는 다양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용안내 셔틀버스 이용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미착용 시 탑승이 제한되며, 이

www.sonohotelsresorts.com

셔틀은 여기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당 하나씩 예매 할 수 있는데요 

저는 터키인 친구들이랑 가서

그 친구들은 어떻게 예매를 하게 하지 싶었는데

외국인은 전화로 예약하면 되더라구요 

참고하세용

 

 

상록수역 앞 롯데리아

제일 첫차를 예매 해서 저는 상당히 불안했습니다

솔직히 몇명 안탈거 같은데 그냥 안오는거 아니야...? 이러면서요 ㅋㅋ

제가 이 포스팅을 쓰게 된 이유도 이것입니당

혹시 불안해 하며 인터넷을 뒤지고 계실 저같은 분이 계실거 같아서요ㅋㅋ

저도 전날밤부터 안산 비발디 셔틀 검색 엄청 했거든요 ㅜㅜ

 

 

 

 

한 20분 일찍 도착해서 벌벌 떨면서 기다렸어요 

건물안에서 기다리려다가 혹시나 나를 두고 갈까봐 10분전부터는 나와있었네요

 

예상대로 저말고는 기다리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어요ㅜㅜ

근데 거의 도착 직전에 딱 한분 택시타고 도착ㅋㅋ

 

 

 

전날밤의 걱정이 무색하게 시간 딱 맞춰서 셔틀이 도착했습니다

그니까 여러분도 걱정말고 기다리세요 !! ㅋㅋㅋ

근데 버스 창문이 다 가려져 있어서 답답했음

열어보려고도 했으나 안열리는 거 같더라구요?

근데 집가는 버스는 열려 있었음

 

 

 

 

 

이날이 설날 전 주말이어서 사람 많을까봐 걱정많이 했는데 그렇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차도 엄청 막힐 줄 알고 첫차로 예매한거였는데 그럴필요 없었어요

딱 예상대로 2시간 좀 안되게 걸린거 같아요

 

 

 

 

오전에 사람은 이정도 있었어요

얘기 들어보니 주말치고는 정말 사람이 적은날이었다고 하네요

 

 

 

친구들이랑 지하 빵집에서 죽치고 있기

아 알고보니 이것도 어플에서 커피 원플원 쿠폰 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거 모르고 못썼어요

 

 

 

 

스키 시즌 얼만 안남았죠?

제 포스팅이 그래도 도움이 됐길 바라며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