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관련정보

중문해수욕장 후기, 물놀이, 튜브, 서핑, 샤워장, 가격, 수건

by 여행별 2020. 8. 27.
반응형

제주도 남쪽에 있는 중문색달해수욕장

제주도에서 서핑하러 가장 많이 오는 해수욕장이기도 하죠

그래서 처음엔 서핑하러 오는거 아니면 

서핑보드가 위험하니까 

물놀이만 하기엔 위험하겠다고 생각했는데

가보니 서핑하는 곳 물놀이하는곳 나눠놨더라구요

 

저는 하루는 서핑 

하루는 그냥 물놀이 이렇게 

두번 가봤어요

 

(서핑 후기 참고 포스팅)

https://silverline94.tistory.com/120

 

제주도 중문 서핑 후기, 베럴 서핑, 한국에서 서핑 추천?비추?

발리에서 서핑을 4번 정도 배웠지만 개쫄보인 나는 어디가서 서핑 타봤다고 말하기도 민망한 실력이다 한국에서도 서핑한번 해보고 싶긴했으나 많은 인원이 한번에 수업을 듣는다고 들어서 나

silverline94.tistory.com

 

 

 

안전요원들이 해변 바로앞에서 지켜보면서

선 가까이에도 못가게 잘 통제해주고 있었어요

의무실도 잘 돼있고 좋습니다!

 

 

 

중문색달 해수욕장의 모래는

이렇게 검고 입자가 굵은 편이었어요

후추같은 느낌ㅋㅋ

8월 초에 갔는데

성수기라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죠

 

그래도 바다는 넓으니

막상 들어가서 놀면 

그렇게 사람이랑 부딫힐 일은 많지않았어요

 

 

 

 

 

 

 

 

친구랑 둘이서 튜브 하나를 빌렸습니다.

 

튜브 대여료

: 만원

1000원이 보증금 

9000원이 이용료에요

 

되게 비싸죠ㅎㅎ

저는 제주도 오래있을 예정이니

다이소에서 5천원 주고 하나 사려구요ㅋㅋ

 

 

 

 

 

 

흐린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와있었어요

그냥 누워서 쉬기도 하고 

물놀이도하고 재밌게 놀다가

이제 샤워를 해야하는데

물론 샤워장이 있습니다

 

샤워장 안내

주차장쪽 한 개 해변근처 한 개 

이렇게 두개가 있는데요

둘다 가격은 똑같이 2천원 입니다

 

팁 : 꼭 해변쪽 샤워장 이용하세요

둘다 찬물만 나오고 위생은 거기서 거긴데

해변쪽 샤워장이 훨씬 샤워기가 많아요

거의 20개넘게 있는것 같은데

주차장쪽은 5개밖에 없어요...

 

수건안가져가신 분은 해변쪽에 매점에서 살 수 있는데

3천원에 정말 개쓰레기 수건줍니다...

형관연두색 수건이었는데 

사용하고 나서 몸이고 옷이고 

다 형광연두 보풀이...

잊지말고 수건은 챙겨주세요

 

 

 

 

자 이렇게 

중문해수욕장에 대해 포스팅 해봤는데요

참고로 지금 코로나때문에 

해수욕장들 폐장한건 아시죠?ㅜㅜ

https://silverline94.tistory.com/119

 

전국 해수욕장 긴급 폐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표선 해수욕장 후기, 제주도 관광청 답변

원래 오늘 서핑 예정이었는데 어제 이 뉴스를 보고 못 갔습니다. 바로 제주도 관광청으로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거기서도 아직은 논의중이라고 하고 끊었는데 몇분후 다시 연락이 와서 내일부터

silverline94.tistory.com

 

다들 코로나 잠잠해지면 

물놀이 맘껏 즐기시길 바랄게요 

그럼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