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서귀포 찐 홍콩 밀크티 전문점 - 블루하우스] 서귀포 카페 추천, 홍콩식 밀크티, 제주도 카페, 밀크티 맛집, 에그타르트

by 여행별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도카페는 

블루하우스입니다!

여기는 홍콩식 밀크티를 파는 카페인데요

실제로 홍콩에 살던 분들이 운영하신다고해요!

 

제가 밀크티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한국에서도 해외에서도 유명한 밀크티 집은 많이 가봤는데

그중에 기억남는 곳이 홍콩 청킹멘션에 있던 란퐁유엔이라는 곳인데요

진짜 진하고 맛있었거든요!

 

근데 여기 밀크티가 그맛이더라구요!!

진짜 오랜만에 진하고 맛있는 밀크티 먹어서 기분 짱짱이었던 날입니다~~

 

 

 

 

이름처럼 진짜 블루하우스에요!ㅋㅋㅋ

2층은 카페가 아닌것같아요 

사장님이 사시는 곳인가?

 

서귀포 상가건물들 사이에 덩그러니 파란 집이 있으니까 되게 특이하더라구요ㅋㅋㅋ

 

 

 

블루하우스는 서귀포 시내에 있습니다

서귀포시내 땅값도 비쌀거 같은데 어떻게 이렇게 주택만 덩그러니 있을까요...?

지도오른쪽아래보시면 올레시장 보이시죠~

걸어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답니다

 

 

 

 

앞에는 이런저런 포스터들이 붙어있어요 

뭔가 앞에 담장이나 파란집이나 되게 홍콩의 정신없는 길거리느낌이 나는 듯~~ㅋㅋㅋ

 

 

 

내부

깔끔한듯 빈티지한듯한 인테리어

알록달록 하니 귀여운거같아요

이쪽에만 자리 있는게 아니고 

반대편에도 있고 

방도 2개나 있어요!

사진을 몇개 못찍었네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더 편하게 머물 수 있었어요~

 

 

 

아 그리고 여기 밀크티 키트도 판매하고

밀크티 캔으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캔으로 몇개 살까 하다가

그냥 다음에 또 오지 싶어서 안샀는데

약간 후회되네요...

서귀포 은근 멀어...

 

 

 

 

메뉴

밀크티 종류가 많죠!

밀크티랑 홍콩의 대표 디저트 에그타르트도 팔고 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었지만

저랑 언니는 점심 배터지게 먹고가서 

쟈근 에그타르트만 하나씩...ㅎㅎ

 

오 지금보니 커피도 원두 두가지네요

 

 

 

 

 

 

홍콩국기가 대문짝만하게 붙어 있어요

마치 홍콩 독립운동회의라도 열어야 할 것같은 분위기...ㅋㅋㅋ

뭔 너낌인지 알져알져~?ㅋㅋㅋㅋㅋ

 

 

 

 

 

 

꺄아~~~

밀크티랑 에그타르트가 나왔습니다

찌~~~인한 밀크티 색좀 보세요 ㅎㅎㅎ

 

에그타르트는 파이부분이 약간 빵같더라구요

얼마전에 아줄레주라는 에그타르트 맛집에 다녀왔어서

에그타르트는 그냥그랬어요~

 

 

 

 

 

 

 

밀크티에 대한 설명도 있어요 ㅋㅋ

블루하우스 밀크티는 실론티라고 합니당

란퐁유엔 밀크티를 스타킹 밀크티라고도 하는데

홍콩갔을때는 이유를 몰랐는데 여기 써있네요 ㅋㅋ

티를 우려내는 융이 스타킹처럼 보여서 그렇게 불렀대요

 

 

 

 

 

 

 

 

 

호록호록 ~~~~~

진짜 진하더라구요

제가 카페인이 좀 안받는데 

이거먹으니까 약간 정신없었음ㅎㅎ

커피보단 카페인 없겠죠...?ㅋㅋㅋ

 

 

 

 

 

 

오늘은 이렇게 서귀포 밀크티 맛집 블루하우스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서귀포 올레시장과도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으니

서귀포여행하는 분들중 진짜 홍콩 밀크티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블루하우스에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