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맛집, 카페

커피 스케치, 산방산 오션뷰 카페, 제주도 오션뷰 카페

by 여행별 2021.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별입니다 

오늘은 산방산 근처에 있는 예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앞에 바다가 있어서 풍경도 예쁘고

산책로 바로 옆이기 때문에 카페에서 쉬다가 산책하기도 딱인 곳입니다!

 

 

 

 

이름은 커피스케치 입니다

꽤 큰 카페라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주차장도 근처에 크게 있으니 걱정노노!

 

 

 

 

 

깔끔하고 커보이는 카페 입장~~

 

 

 

 

 

 

들어가면 이렇게 테이블이 여러개 있어요

창가쪽 자리가 역시 인기가 좋아보여요

저희는 안쪽에 방처럼 되있는 곳에 앉았어요

창가자리가 많으니 걱정마세용

 

 

 

 

야외좌석도 있습니다!

저번에도 말한것 같은데

저 파라솔은 제주도 어딜가나 보이는것 같네요 ㅋㅋ

다 같은곳에서 공구르 하신듯...!

 

날씨가 좋으면 밖에서 먹어도 좋을것같아요

 

 

 

 

내부는 깔끔하고 현대적인듯하면서

이런 옛날 느낌 소품들도 있더라구요

제주도 전통 농기구 같은건가..

모르겠어요 ㅋㅋㅋ

이것들이 튀지 않는데 은근 인테리어에 잘 섞여 있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요기였습니다

따로 나눠져 있는곳이라 

더 아늑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마침 타이밍 좋게 여기 있던 분들이 나가셔서 

바로 캐치!

 

저기 보이는 곳은 용머리 해안쪽이에요

 

 

바다를 앞에두고 느긋한 시간~

여기까지 은근 멀어서 차로 꽤 오래걸려서 왔는데

편히 쉬었네요 ㅎㅎ

 

 

 

 

 

뒤쪽으로는 산방산이 보이고

앞으로는 용머리해안이 보이는 카페

커피스케치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