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말티즈 겨울옷 추천! 주여름네, 스마트스토어 강아지옷 추천, 귀여운 강아지옷

by 여행별 2021.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별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강아지 주려고 산 강아지옷 리뷰해보려구요~!

주여름네라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제품인데요!

 

여기 강아지 옷들이 디자인도 깔끔하고 

무엇보다도 저렴한데 질이 정말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까지 쓰게 되었습니다!

 

smartstore.naver.com/jusummer

 

주여름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반려동물을 위한 옷, 주여름네

smartstore.naver.com

 

저는 벌써 여기서 두번째 구매입니다!

 

 

 

 

 

 

 

 

제가 구매한 옷은 이겁니다

왕곰돌이 후드 분홍색으로 !

그런데 다시 들어가보니 분홍색은 벌써 품절이네요!

역시 이쁜건 빨리 품절되는듯...ㅋㅋ

 

 

 

 

 

상세후기

 

 

핑크핑크한 봉지에 배달이 왔네요~

내 옷은 아니지만 택배는 언제나 설레는거 같아요 ㅎㅎㅎ

 

*배송도 빨라요 주문하고 하루 후에 도착했네요!

 

 

 

 

 

 

열어보니 뭐가 많이 들었네요 ㅋㅋ

옷만 있는게 아니고 

직접만드신 수세미랑 

강아지 삔도 주셨어요

너무 귀여웤ㅋㅋㅋㅋ

 

우리 대성이는 남잔데

제가 항상 핑크옷 이쁜옷만 입히거든요

더 잘 어울릴것같네요 ㅋㅋㅋ

 

 

 

 

 

 

 

 

왕곰돌이 후드 핑크

 

등에는 손바닥만한 왕곰돌이가 있어요

제가 이 옷을 산 이유는 곰돌이때문도 있지만

저 모자에 달린 귀여운 귀때문입니다!! ><

강아지 모자에 저런거 달려있으면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ㅠㅠ

그리고 요즘 날씨에 입히기 딱인 복슬복슬한 재질!

 

저는 저런 재질 옷 좋아하는데

제나이에 입기엔 좀 그런거 같아서 

강아지나 입히려고 샀네요...ㅜㅜㅋㅋ

 

 

 

 

 

새옷입어서 신남

 

새옷입고 신난 대성이 ㅋㅋㅋ

다른강아지들은 옷입히면 싫어한다고 하는데

대성이는 옷입는거 좋아하더라구요

가끔 벗고 싶어할때는 벗겨주는데

또 어떨때는 자기가 입고싶은지 물어오기도 해요ㅋㅋ

 

 

 

 

 

 

 

 

대성이가 좋아하는 옷입고

좋아하는 노즈워크 위에 앉아있네요

나이가 먹으니까 자주 누워있는 대성이 ㅠㅠ

 

 

 

 

 

 

 

같이 주신 삔도 해봤는데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째려보는거 아니지....?

 

 

 

 

 

 

 

째려보는거 맞네...ㅎㅎ

 

 


 

말티즈 옷 추천, 강아지 옷 추천

엄마가 간식주니까 졸졸 쫓아오는 대성이

엄마도 옷 색깔도 예쁘고 따뜻해보인다고 맘에 들어해주셨다눈ㅎㅎ

 

 

 

 

주여름네 데이지 패딩 남색

이 옷도 주여름네에서 패딩!

산책할때 따뜻하게 입고 나가기 딱이었어요 강추!!

올겨울은 주여름네에서 산옷으로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