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표선여행] 영주산 , 영주산 오름 , 제주도 동쪽 오름, 제주도 동쪽 여행지 추천, 제주도 오름 추천

by 여행별 2020. 10. 16.
반응형

제주도 오름 좋아하시는분 !?

저는 아주 좋아합니다!

 

예전에는 산같은 오르막을 오르기 정말 싫어했는데

나이가 먹어가면서...(?)

점점 초록빛 산이 좋아지네요ㅎㅎㅎ

 

저는 지금 표선에서 살고 있는데요

요즘 너무 운동 부족이라

근처 오름 어디 갈곳없나하고 

버스로 가기 쉬운곳을 검색해봤더니

여기 영주산이 나오더라구요

 

보통 오름들보다 살짝 가파른 느낌이 있긴했는데

산이라고 부를만큼의 크기는 아니에요

풍경은 완전 오름풍경!ㅋㅋㅋ

 

정말 기대없이 운동삼아 가려고 간곳이었는데

세상에......

진짜 저 여기 자주 가려구요

너무 예뻐요....!!!!

적당히 운동도 될만한 난이도에 

풍경은 진짜 눈을 뗄 수 없을정도로 멋지답니다

 

한번 보실까요?

 

 

 

 

일단 버스를 타고 가장 가까운 버정에서 내렸어요

가장 가깝다고는 했지만 

영주산까지 걸어서 15분~20분정도 걸어야 합니다 ㅋㅋ

이것이 바로 제주도 교통이쥬

 

그래도 날이 정말 좋아서 신나게 걸었어요

그리고 가는 길에 제주도 초가집이 있는 

민속 마을 같은 곳도 있었는데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다음에 꼭 가볼예정

 

 

 

날씨 최고죠 ㅋㅋㅋ

하늘에 구름 좀 보세요 

쫙펼쳐진 들판에 저 멀리 보이는 풍차까지

끝내주는 풍경입니다

 

 

 

 

와 너무예쁘다를 연발하며 걷다보니 어느새 영주산도착~

아 지금보니 저는 영주산 정상길을 다녀온것같네요 ㅋㅋ

사실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그냥 가고싶은만큼 다녀오세요~!ㅋㅋㅋ

 

 

 

 

 

영주산 안에는 소가 아주 많아요!

그래서 입구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소들이 못나오게요~

 

그리고 이 입구에서 자동으로 사람을 인식하는지

환영인삿말이 나오더라구요

너무 갑자기 나와서 깜짝 놀라버렷지머야아~

 

 

 

 

 

우선 이렇게 데크길이 나옵니다

몇분정도만 걷다보면

 

 

 

 

이렇게 아무것도 없는 길이 나옵니다!

유명한 오름들은 다 데크깔려있거나 

계단있거나 그것도 아니면 지푸라기같은 그런거 깔려있잖아요

근데 여기는 요렇게 흙길이더라구요

위로가면 계단도 있긴해요!

 

 

작은언덕하나 휙올라가니 이런 초소?가 있었어요

사진엔 없지만 이 뒤쪽 으로 보면 소들이 엄청 많이있답니당ㅎㅎ

소똥도 짱많음

 

 

 

 

여기보고 살짝 당황 ㅋㅋㅋㅋㅋ

경사 무슨일이죠ㅋㅋㅋㅋㅋ

하늘이 저렇게 보일정도의 경사에요

보시면 다들 당황하실겁니다

근데 못오를 만큼 경사는 아님다

 

 

 

 

 

그와중에 오르면서 들풀 사진찍기~

아 근데 진짜 너무 예뻐요

경사 높은건 상관없어

덕분에 하늘을 보면서 올라가니 오히려 좋았습니다

 

 

 

 

 

 

같이간 동생은 벌~써 저 위에

젊구나 ^^

 

 

 

 

 

 

위에서 내려본 풍경!

너무 멋지죠

 

제주도 오름에서 본 풍경 최고에요 ㅜㅜ

화산섬이라서 나무가 울창하지 않으니까 

내려다볼때 풍경이 정말 멋져서 좋아요

듬성듬성 있는 오름들도 멋있고

네모네모 밭들도 예쁘고

 

 

 

 

잠깐 쉬면서 사진한컷

여기도 경사가 만만치 않죠 ㅋㅋㅋ

근데 구경하면서 가다보면 안힘들어요

 

 

 

 

 

두번째 당황하는 부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아직 한라산 후유증에서 벗어나지 못해서

이런 오르막을 계속 마주하면 

약간 현기증이 나그등여.... ^^;;

 

 

 

 

저의 악몽추억이 궁금하시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silverline94.tistory.com/126

 

한라산 등반 후기, 성판악 코스 후기, 초보자 성판악 코스 후기, 개.힘.들.어.

한라산...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산인데 언젠가 한번 등산하겠지라고만 생각하고 막상 가려고하면 무서워서 못 갔던 곳... 드디어 다녀왔다 가암히 등산 쵸보가 덤볐다가 무려 12시간 넘게 걸��

silverline94.tistory.com

 

 

 

계단도 경사 짱짱 ㅋㅋㅋ

근데 여기 경사 아래에서 사진찍으면 잘나와요 

내 발밑으로 풍경이 쫙 펼쳐짐!

 

 

 

 

 

 

 

좀 걸으면 이런게 나오고 길도 여기서 끝나요

저건 산불관리소 ? 뭐 그런거였어요

저는 여기서 아래로 가는길이 쭉 이어져 잇는줄알았는데

다시 돌아서 내려가야하더라구요

 

 

 

 

잘 보시면 호랑나비가 한마리 앉아있어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생각해보니 지금 봄도아닌데 나비가 있네요

 

 

 

 

위에서 내려다본풍경

아까보다 확실히 위로 올라온게 느껴지네요

오름들 펼쳐져 있는게 참 귀여워요

 

 

 

 

다시 내려가봅시다!

역시나 동생은 저~기 먼저 가고있네요 ^^

 

 

 

내려가는길은 무릎 조심하면서 천천히~

다 내려와서 올려다보니 경사 어마어마 하네요 ㅋㅋㅋㅋ

산이 쏟아져 내려오는것 같지 않나요?

실제로도 그래요 ㅎㅎㅎㅎㅎ

 

 

 

 

나가는길에 가족사진찍는 분들을 봤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ㅜㅜㅜㅜ

이렇게 사진찍으러 오기 좋을것같은게

유명하지 않아서 사람이 별로 없거든요

그걸 잘 아시니까 저 사진기사분도 

여기로 데려온거겠죠!?

 

나중에 스냅사진 찍으려는 분들

백약이오름같은곳가면 

사람에 치여요

영주산 강추합니다 !

 

제주도 여행하다가 사람많은곳에 지친분들도 들러보세요

정말 제가 동쪽에 유명한 오름은 다 가봤지만 

그중에서도 정말 예쁜 오름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