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비자림 숲길] 제주도 동쪽 여행지, 주차장, 위치, 가격, 소요 시간

by 여행별 2020. 9. 10.
반응형

제주도의 유명한 숲길

비자림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숲길을 걸으니 

좋은 공기도 마시고 너무 좋았어요~

 

근데 사실 제주도에 좋은 숲이 많은데

여기는 유료라서 비교해봤을때 

더 괜찮은 곳도 많은것같긴해요ㅋㅋ

일단 그래도 포스팅 해보겠습니당

 

 

 

 

주차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무료입니다

그리고 꽤 넓어요 

 

 

 

 

 

가격

 

어른 3000원

청소년, 군경, 어린이 1500원

단체 인당 500원 할인

 

 

 

 

 

표를 받고 들어갈때

체온검사를 합니다

이거 검사하는 분 계속 열재는데

되게 지겨울것 같았어요 ...ㅋㅋ

 

띡 네~

띡 가세요~

띡 됐습니다~

 

 

 

 

 

 

나무가 정말 울창하죠?

처음 길은 숲이라기보다는

공원같은 느낌이에요

여기가 길도 좋고 넓고 저는 좋았어요

 

 

 

안내도도 참고하세요~

저는 비자림이 꽤 큰줄 알았는데

다 돌아도 이삼십분정도 밖에 안걸리는 작은 코스더라구요!

 

 

 

 

2800여 그루의 비자나무가 있다고 하네요

비자나무 열매와 목재는 임금님께 조공물로 바치던 나무였다고 하네요

그만큼 튼튼하고 좋아서 고급가구를 만드는데 사용했대요

 

 

 

 

 

본격적인 숲 입구입니다

천년의 숲 비자림~

흙길이 시작돼요~

 

 

 

아주 울창한 숲이 펼쳐집니다~

단단한 흙길을 걸으면서

좋은 공기 좋은기운 많이 받았어요

 

 

 

중간에 이렇게 안내표도 잘 나와있어요

근데 사실 이걸 봐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가고싶은대로 걸었다는ㅋㅋ

 

 

 

완전 큰 나무를 발견했어요!

이게 아마 비자림에서 가장 큰 나무라는것 같아요

웅장하고 멋있더라구요

 

 

 

 

우물터도 중간에 있으니

목마른 분들은 한잔 마시고 가세요~

저는 우물물 맛없어서 잘 안마셔요...ㅋㅋㅋ

 

 

 

 

 

 

같이 간 언니가 좋은 카메라가 있어서

저도 찍어줬어요!

잘나왔쥬 ㅎㅎㅎ

날이 약간 흐렸는데

오히려 걷기에는 좋았어요

 

 

 

 

동영상 왜이렇게 회색빛이징...

 

 

 

 

 

 

솔직후기

저는 비자림에서 좀 더 내려가면 있는 

사려니 숲길이라는 곳도 가봤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사려니 숲길을 더 추천해요

비자림은 너무 짧고 유료인데 반해

사려니 숲길은 길이도 길고

좀 이국적인 느낌도 들정도로

나무가 쭉쭉 뻗어 있거든요~

 

포스팅해둔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silverline94.tistory.com/25?category=848712

 

사려니숲길(위치, 입구, 주차, 시간, 코스) 제주도 여행지, 제주도 여행 추천,

제주도 인기 여행지 중 한곳인 사려니 숲길에 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한달전에 방문했었는데요 울창한 삼나무 숲길을 걸으니 마음이 탁 트이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사려니 숲길 위치, 주�

silverline9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