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숙소

성산일출봉 숙소 추천, 보물섬, 제주도 가성비갑 숙소, 호텔, 호스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2인실

by 여행별 2020. 8. 19.
반응형

 

 

친구랑 여행을 하다 급하게 성산에 숙소를 잡았어요

우도에 가려고 우도항 근처로 찾아봤는데

마침 아주 저렴한 곳이 있더라구요

저렴하기도 한데 정말 깔끔하고 가성비 최고인것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광고아니고 진짜 이 미친물가 제주도에서  

싸고 좋은곳을 만나니까 

살짝 감동받아서 올리는겁니다 ㅜㅜ

 

아고다에서 처음 찾아보고 전화로 예약했어요

전화로 예약하니 아고다보다 살짝싸게해주셨어요 ㅎㅎ

저는 당일날 바로 들어가는거라 또 싸게 들어간것같아요

3만6천원정도 였습니다

 

여행 많이 다니면서 얻은 팁인데요

이렇게 인터넷 최저가 검색하시고

직접가서, 혹은 전화로 문의하면

인터넷 최저가 거의 맞춰주십니다!

 

저는 친구랑 2명이서 머무는거니까 각자 15500원밖에 안되는거에요

제주도 왠만한 게하들 2만원~2만5천원하는데

2인실 펜션이 3만천원이면 정말 괜찮죠!?

근데 정말 깨끗하기까지 해요!! 

(돈안받았어요 진심)

 

 

 

 

 

 

 

 

 

 

도착하니 앞에 키가 놓여있고

예약자 이름이 붙어있더라구요ㅋㅋ

앞에 소리가 들리니 사장님이 안에서 나오시더라구요

혹시 어디 나갔을때 손님이 올까봐 이렇게 해두셨나봐요

 

펜션자체는 오래된 건물이에요

근데 진짜 오래된것치고 찌든때도 거의 없고 깨.끗.해요

 

 

 

 

 

2층 2인실입니다

퀸사이즈침대, 싱글침대 총 2개 침대가 있어요!

최대 3명도 머물수 있다는 뜻이죠~

베란다도 작게 있고 거기에 주방도 있어요!

 

 

 

 

 

 

 

신발장 옆으로는 바로 화장실입니다

첨에 사진보니까 화장실이 옥색이길래 

진짜 오래됐구나,, 화장실은 기대하면 안되겠다 했는데

이게 왠걸

물때도 거의 없어요ㅋㅋㅋ

 

그나마 단점하나를 굳이 꼽으라면 화장실이 좁다는것,,,ㅋㅋㅋ

근데 가격 생각하면 이걸 단점이라고 하기도 죄송하네요

보시다시피 바디워시, 샴푸, 린스, 치약, 비누, 수건 다 있습니다

 

 

 

 

방에는 큰 티비도 있고 

화장대로 쓸수 있는 책상이 있어요

작은 냉장고도 있구요!

 

 

 

 

 

 

여기가 좋았던 가장 큰 이유

바다가 보이는 베란다 입니다!

정말 좋지 않나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깨끗해요 

맨발로 들어갔는데 먼지 하나 없더라구요

심지어 몇일전까지 비가 그렇게 왔는데 창문도 깨끗함

 

 

 

 

 

 

그리고 이렇게 부엌이 있습니다

저기엔 싱크대랑, 인덕션이 있어요

부엌 장을 보면 좀 낡은걸 볼 수 있죠ㅋㅋ

 

 

 

 

 

그릇, 수저, 컵, 냄비, 전기주전자 있습니다

 

 

 

 

 

 밥통도 있더라구요ㅋㅋㅋ

 

 

 

 

 이제 방 밖에는

일 층에 정수기랑 커피 자판기 작은거있구요

 

 

 

전자레인지도 층마다 하나씩 있었어요


 

 

밖에서 고기 구워먹을수 있게도 되어있어요
이것도 층마다 있는듯?
저 있을때는 계속 사람들 고기구워먹더라구요




요건 제가 먹은 마농통닭ㅋㅋ

베란다도 있고 편하니 테이크아웃해서 먹을 수 있는걸로다가 사먹었습니당 ㅎㅎ

 

여기 수요미식회 맛집이에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 고고!

 

https://silverline94.tistory.com/111

 

마농치킨, 성산 맛집, 제주도 치킨 맛집, 성산 일출봉 맛집, 수요미식회

오늘 성산에 숙소를 잡고 뭘먹을까 하다가 근처에 마농치킨이 유명하다하여 다녀왔습니다! 가게가 굉장히 작죠? 대신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것 같아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여기는

silverline94.tistory.com

 

 

가격표는 이렇습니다

왜이렇게 차이가 많이나징ㅋㅋㅋ

원래는 6만원인가봐요

 

 

요렇게 필요한 번호들도 적어두셨으니

참고하실분 참고하세요!

 

 

 

 

저는 담에 성산쪽 오게되면 꼭 여기로 다시 오려고해요

정말 저렴하고 깨끗하고 뷰도 좋고

안올 이유가 없네요

 

게하도 많이 다녀봤는데

확실히 무급 스텝들 일하는 그런곳은

위생이 막 깨끗하진 않은것 같아요

(제주도게하 거의 다 그렇다는게 문제져,,ㅋㅋㅋ)

어느 지역을가도 저희 부모님나이대 되는 분들이

운영하는곳은 항상 깨끗하더라구요ㅋㅋ

 

여기도 오래되고 낡았지만 

먼지 하나 물때 하나 없는것 보고 

훨씬 편안하게 사용하고 왔습니다

 

강추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