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파리바게트 어버이날 케이크, 스승의날 케이크, 펭수 케이크, 선물용, 가정의 달 신제품

by 여행별 2020. 5. 7.
반응형

 

 

 

저는 한달전부터 파리바게트에서 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서

이것저것 제품이 많이 나왔길래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다들 어버이날 스승의날 뭐할지 고민이실텐데요

파리바게트에서도 충분히 예쁘고 멋진 선물을 고를 수 있을거 같아요!

케이크도 예쁜게 많고 선물용 제품도 많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파바는 무려 펭수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펭수랑도 계약하고 파바 잘나가네요~

펭수케이크도 아래 사진 있으니 참고하세요!

 

 

 

 

 

선물용 제품

양갱, 모나카

 

 

 

 

 

다양한 과자 세트입니다

고급스럽게 포장되어있어서 선생님들 드리기에 좋을거같네요

 

 

 

 

롤케이크와 파운드 케이크도 새로나왔어요

망고파인애플 파운드

애플망고 롤케이크

너무 맛있을거같은 이름이죠...!

계란과자와 마들렌 세트도 있습니다!

 

 

 

 

저는 이번 신제품중에 

저 앙버터롤이 제일 궁금해요

지금 해피오더 세일도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한번 세일가격으로 사볼까 생각중입니다ㅋㅋ

그리고 저 전병좋아하는데 전병도 나왔어요ㅜㅜ

저건 넘 비싸다,,,

 

 

 

 

 

 

케이크

이미 지났지만

어린이날 기념케이크들도 있어요

5월에 생일인 아이가 있다면 

근처 파바에 연락해서 주문가능한지 알아보세요!

 

 

 

 

 

카네이션 케이크들입니다

특별케이크다보니 보통 케이크보다는 조금 가격은 나가지만

분홍색에 글귀까지 예쁘긴 한거같아요

 

 

 

 

 

 

 

서프라이즈 메세지가 나오는 케이크도 있네요

이거 사가면 엄마가 진짜 좋아할거같긴해요...!

 

 

 

 

 

 

 

제품 실물

아직 매장에는 이거만 나와있어서 

일단 찍어봤습니다!ㅋㅋ

예쁘죠!

스폰지빵에 생크림와 딸기콩포트가 들어있대요~

 

 

 

 

 

 

 

전병은 이렇게 생겼어요

대랑 중 이렇게 두사이즈가 있네요

저는 중사이즈 포장이 더 예쁜거같아요

 

 

 

 

 

 

앙버터롤!

 

 

 

 

 

 

 

모나카도 포장이 예쁘게 잘 돼있죠?

 

 

 

 

평소에 팔던 선물용제품들도

예쁘게 포장해놨어요

 

 

 

 

 

 

 

 

펭수

펭수 케이크에요~~~

무려 28000원!!!

솔직히 크기도 크지않은데

엄청 인기 많습니다...

요즘 펭수의 인기를 다시한번 실감하는중

사장님도 처음엔 두개씩 시키셨는데

지금은 매장에 7개나 있더라구요ㅋㅋㅋ

 

 

 

 

 

펭수케이크를 사면 이런 스티커를 줍니다

혹시 케이크를 샀는데 이게 없다 !? 하면

꼭 말씀하고 받으세요!!

이건 케이크 앞에 붙여서 꾸미는 용도로 나온거같아요~

 

 

 

 

펭수 그립톡도 판매합니다

가격은 10500원 

12000원 이상 구매시에만 구매하실 수 있다는 조건까지 있어요....!

 

사실 이 그립톡이 마지막이었어요

손님한테 물어보고 사진하나 남겼네요ㅋㅋㅋ

다시 들어오는지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근처 매장에 연락해보세요!

 

 

 

 

펭수그립톡 되게 커요

제가 본 그립톡중에 제일 큰거같아요

짱크니까 짱귀여운거죠?!

 

 

 

 

크기가 커서 받침대로 사용하긴 편할거같네요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랑도 호환이 된다니까

더 편리할거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파리바게트 5월 가정의 달 신메뉴들을 알아봤습니다!

지금 파바 알바생으로 일하고 있으니까

파바에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주세요~

다음 포스팅에 참고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