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댓기리 곱창 막창, 위치, 메뉴, 가격, 쯔양 곱창, 초지 곱창 맛집, 안산 곱창 맛집, 지역화페, 재난 지원금

by 여행별 2020. 5. 6.
반응형

 

곱창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합니다...

 

작년인가?

쯔양이 곱창집에서 먹방을 한적이 있어요

그때 갔던 식당이 댓기리 곱창인데요

안산에 있는 곱창집입니다

아마 그 방송후에 유명해져서 

지점들이 좀 생긴거같아요

다른지역엔 모르겠는데 

일단 안산에만 3개가 있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도 가까운 초지점으로 갔습니다!

 

 

 

 

위치

초지역에서 걸어서 10분이면 갈 수 있어요

아파트단지 상가에 있습니다!

 

 

 

 

 

입구

댓기리 곱창 진짜 먹어야지 먹어야지 했었는데

소곱창 너무 비싸잖아요..

그래서 계속 안가다가 어제 결국 갔어요ㅋㅋㅋ

얼마나 신나던지 ㅎㅎ

 

 

 

 

 

 

 

메뉴

곱창, 막창, 대창

그리고 세가지 세트로도 팔고 있어요

곱창전골도 있네요!

 

 

 

 

 

내부는 이런모습

엄청 크지는 않아요

테이블이 10개 안되는거같아요

 

 

 

 

 

 

 

앉으면 바로 미역국을 가져와서 끓여주십니다

이거 엄청 맛있었어요

저 미역국도 좋아하거든요ㅎㅎ

계속 홀짝홀짝 먹었답니당

 

 

 

간단한 밑반찬들

여긴 깻잎절임을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특이하게 배추랑 인삼(?)도 주셨어요

 

 

 

 

 

 

소스는 간단히 두개

참기름장하고 새콤짭짤한 소스

 

 

 

 

곱창이 나왔습니다~~~

저는 소는 막창 대창보다 곱창이 좋더라구요

친구도 곱창을 좋아하고 그래서

곱창으로만 2개 시켰습니다

양도 꽤많죠?

 

 

 

 

 

곱창에 곱많은거 보세요

여기는 곱창을 다 구워서 잘라서 주시기때문에

바로 먹으면 돼요! 

엄청 편하고 좋았어요

 

 

 

 

 

염통만 익혀서 먹으면 된답니당

염통도 엄청 쫄깃쫄깃 맛있어요ㅜㅜ

가운데 부추, 콩나물, 김치가 있는데

저거 잔뜩 집어서 곱창이랑 먹으면

얼매나 맛있게요~~~~!

 

 

 

볶음밥 필수죠?!

김을 가득가득 넣어주셔서 넘 맛있었어요

볶음밥은 김맛이지않습니까?ㅎㅎ

 

 

 

 

볶음밥은 공짜로 먹었어요

sns 이벤트 하고 있거든요!

sns에 올리시면 음료나 볶음밥 공짜니까 

다들 참여해서 공짜로 드세요!ㅋㅋ

 

 

 

 

 

참고로 지역화페 다온사용가능합니다

안산시민 여러분 곱창 사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