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wan bali house, 우붓 호텔 추천, 아완 발리 하우스, 가격, 위치, 조식, 2만원이하 가성비 호텔, 발리 느낌 가득

by 여행별 2020. 4. 1.
반응형

Awan bali house

아완 발리 하우스

발리 우붓 호텔 추천

 

 

https://goo.gl/maps/K2UJBAiVd4HUjhrH6

 

Awan Bali House

★★★★★ · 숙박업소(B&B) · Jl. Hanoman No.11

www.google.com

 

 

 

 

 

숙소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발리여행에서

1주일이나 머물렀던 숙소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가격대비 진짜 괜찮은 곳이라서

일단 강추 한다는 말부터 하고 시작할게요

발리는 호텔이든 게스트 하우스든 너무 싸고 좋지요

저는 게하던 호텔이던 다 잘 지내는 스타일인데

왠지 이번 발리 여행때는 호텔에 있고 싶었어요

가성비 좋은 숙소에 머물수 있다면

게하보다는 호텔이 나은거같아서요

괜찮은 게하 가려면 최소 8천원이상은 써야하는데

게하 2박정도 값이면 완전 넓은 방과 화장실을 혼자 쓸 수 있잖아요!

위치

좀 정신없죠...ㅋㅋㅋ

마켓, 왕궁, 레디언틀리요가 모두 걸어서 10분거리에요

최고 장점은 5분도 안되는 거리에 맛집들이 많다는거!

비아비아, 아얌야미, 골든몽키, 신씨화로,푸스파스...

검색해보세요 제 추천 우붓맛집들!!

바로 숙소 뒷길에 쭈루룩있답니다

저녁에 찍은거

방 느낌!

저는 1호실을 받았는데요

방 엄청 넓지않나요...?

실제로 보면 더 넓어요

바닥도 빤딱빤딱해서 그런지

더 넓어보이는거 같기도 하구요

사람이 없어서 업그레이드를 해줬다고 했던거 같아요

수건 아트?ㅋㅋ

수건으로 백조를 만들어놨어요!!

별거아닌데 이렇게 해놓으면 왠지 호텔자체도 좋게보여요

낮에 찍은거

햇빛도 되게 잘들어오죠!

낮에는 불안켜도 밝아요

저는 햇빛 잘들어오는거 좀 중요시하는 편인데

여기는 해가 잘들어와서 일단 좋았어요

덕분에 꿉꿉하거나하지도 않았구요

화장실

화장실

 

참고로 발리는 화장실 퀄리티가 한국보다 일단 좀 낮아요

그래서 어디 호텔을 가든지 화장실에 대해서는 약간 실망할 확률이 있어요

물이 약간 석회물이라서 마르고나면 그 흰색이 쌓이거든요

그래서 화장실은 어디든 좀 낡은 느낌이 들 수 있는데

그냥 그 석회물때문에 그래요 참고해두세요

그거 말고도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올라오거나

엄청 낡은 곳들이 굉장히 많은데

여기는 그런것도 없이 깨끗했어요

사진을 저녁에 찍어서 뭔가 으스스하고 축축해보이는데

실제로는 조명도 세면대앞에 하나 더 있어서 밝고 깨끗해요!

테라스, 풍경

요기는 테라스! 테라스도 엄청 넓지않나요?

저기 소파에 앉아서 뭐 먹고 그랬어요

이게 방이랑 테라스 왔다갔다하는 문인데

엄청 화려하게 장식돼있죠

제가 아완발리하우스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이 테라스 뷰입니당

넘 이쁘지않나요??

테라스에 앉아서 풍경보고 그러면 되게 기분좋았어요

아마 방마다 테라스가 없는곳도 있을거긴한데

가능하면 테라스있는방으로 달라고 부탁해보세요!!

발리는 이게 자기들 종교다보니까

이런 돌조각들도 여기저기 흔하게 있는데

사실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인테리어 했으면

돈 엄청나오니까 못했을텐데...

가까이서 봤는데 얘는 뭐 어떻게 생긴건지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피리 부는건가... 턱에 뭘 붙인건가...

 

아침에 일어나면 창문밖으로 보이는 풍경~

첫날에 밤에 도착해서 몰랐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딱 둘러보고 감탄했잖아요...

너무 푸릇푸릇하고 발리느낌!!

택시 서비스

택시도 있어요

근데 살짝비싸서 참고만하세요

흥정하면 해줄거같긴함

저는 다른 숙소에있는 동행구해서 같이 꾸따 갔는데

나 픽업 - 친구 픽업 - 친구 드롭 - 나 드롭

이렇게 귀찮은 경로로 갔어서 그냥 350k 내고 갔었어요

조식

조식 무료에요!

바나나팬케이크랑 오믈렛 이런거 있었는데

저는 아침에 못 일어나서 오믈렛 한번만 먹어봤어요ㅋㅋㅋ

조식은 뭐 그냥 그렇습니당ㅎㅎ

가격

아고다에서 첫날은 230k로 예약했고

두번째날은 215k 정도로 했었어요

근데 이런식으로 찔끔찔끔 예약했더니

직원이 우리한테 말하라고 하길래

아 아예 흥정해야겠다 싶어서

210k로 해달라고 했어요ㅎㅎ

210k면 만구천원정도 가격이거든요

솔직히 너무 쉽게 알았다고 해서 그냥 200k 할걸 싶었는데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방도 깨끗해서 충분히 만족했습니당!

그리고 이 이야기를 꼭 하고 싶었는데

여기 청소 되게 깨끗이해줘요!!

바닥이 돌바닥인데 그 틈새가 어쩐지 깨끗하더라구요

청소를 엄청 열심히 하는거같아요

청소하는 직원분도 엄청 착하시고

다른 직원들도 되게 살갑고 좋아서

즐거운마음으로 지냈답니당ㅎㅎㅎ

+

이렇게 앞에 예배당? 신전 같은걸 항상 해놓는거 같아요

앞에 경고문보니까 가족 예배당이라고 써있더라구요ㅋㅋ

수영장

참고로 수영장도 생깁니다!!

이렇게 짓고잇더라구요!!

거의 완성된거 같으니까

앞으로 가실분들은 수영장도 이용하실 수 있을듯합니다~

 

 

 

 

 

 

 

네! 이렇게 발리 우붓 숙소 추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에 오면 또 여기 올거같아요!!

저는 항상 숙소 고를때 첫째도 위치 둘째도 위치거든요

너무 또 중심이면 비싸고 너무 멀면 불편해서

항상 가격이 합리적이면서 위치도 좋은 그런곳을 열심히 찾거든요

그니까 저처럼 위치는 중시하는 분들에게는 딱일거에요!

그리고 혼자여행하면 호텔비가 부담스럽잖아요ㅜㅜ

여기는 혼자 써도 아까울정도로 시설이 으리으리한것도아니고

적당히 나혼자 쓰기 딱 좋을정도의 편의성이 있어서 좋았어요!

다들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안녕!!!

​#발리 #우붓 #숙소 #발리호텔 #호텔추천 #가성비호텔 #가성비 #우붓가성비호텔 #수영장 #조식 #위치 #2만원이하

반응형

댓글